mbti 성품 유형 검사


신애라 차인표 배필은 MBTI 극과 극 뉴스인사이드의 기사에 모방하면, 그때 송파에서 배우 애라는 낭군 차인표와의 신혼 생존에 대해 매우 달랐다.

이 사람 이런 사람이었어라는 각오를 엠비티아이 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신애라씨는 집에 있는 걸 좋아하지 않고 활동적인 성향인 반면에, 낭군은 집에 혼자있으면서 원기를 보완한다고 말했다고 해요.

달라도 매우 다른 두사람은 MBTI 성품 유형 검사를 하게 됬는데 낭군과 나는 한가지도 겹치는게 없다.

끝과 끝이었다라고 밝혔어요.

하지만, 이곳에서 배우 신애라씨의 말이 참 인상 깊었어요.

남편이 활동적인 나를 보며 갑갑했겠구나 싶었다.

이 사람이 틀린게 아니었구나 싶더라 이어서 그녀는 어쩐지 우리가 다를 뿐인 거다.

그 사람의 자세가 엠비티아이 틀린게 아니라 다르다는 걸 인정했다라고 자기의 깨달음에 대해서 해석했어요.

MBTI 조합 검사를 하는 이유, 우리는 너와 나의 다름을 틀린 것으로 규약하지는 않아왔는지 조심스럽게 미궁을 제기해봅니다!

인간의 심정은 왜소한 환경에도 시시각각 변하지 않나요.

일부 유저분들은 시방 하는 MBTI가 정식 검사도 아니고, 또 감정이나 환경에 따라 귀추가 달라졌다고 말하고 있어요! 인간이란 동물이 가지고 우울증 테스트 있는 매우 고귀한 심정! 다른 대안으로 말하면 동감 능률이라고 말할수도 있을까요.

제가 근래 읽고 있는 책 고심하는 힘의 내역을 발췌해서 안내 드려봅니다!

해답이 없는 물음을 가지고 걱정한다.

그것은 막판 젊기 까닭에 가능하다.

달관한 어른이라면 그런 일은 애초에 개점도 하지 않는다.

고민하는 힘 그러므로 나는 청춘이란 한 점 의심도 없을 때까지 본질의 의향을 묻는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자기에게 보탬이 되든 그렇지 않든, 민간에 유익이 되든 그렇지 않든 알고 싶다는 자기의 내면에서 솟아나는 갈마과 동일한 것을 성실하게 엠비티아이 따르는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감정좋은 단체곡

리버풀 운동